회원가입 로그인


주문 Q&A

제목

답변드립니다.

작성자 PLAC(ip:)

작성일 2022-05-25 10:08:50

조회 66

내용
안녕하세요, 고객님. 플랙입니다.
먼저 교환 처리 지연된 점 고개 숙여 사과 말씀드립니다.
전산 오류로 인해 교환 처리가 누락된 것으로 확인되며, 조치 후 금일 18시 전후 교환 요청하신 제품 출고 예정입니다.
정상 출고 시 주문 내역에서 송장 조회 가능하시며, 실 수령일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상이하기에 추후 송장 이동 내역 조회해주시기 바랍니다.
추가 문의 사항은 언제든 게시글 남겨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다시 한번 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첨부파일


맨위로